연구소 뉴스

서비스 혁신을 이루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실시

연구소 뉴스

당신도 언젠가는 이별의 그림자를 보게 됩니다.

서비스매너연구소22.04.28조회 460

만남은 이별을 전제로 길고 험한 미로를 달리며 살아가는 시간들을 인생이라고 말합니다.

태어나서 죽음의 시간까지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시간들을 모두 모아 삶의 시간이라 합니다.


멋진 만남의 소중함 보다 멋지게 헤어짐을 알고 실천하면 당신은 잘 살아온 모든 사람으로 기억하게 되는 위인이 되게 됩니다. 잘 살아온 기억에 남는 한 사람이라고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만남에 대한 기억은 선명하지만 이별의 기억은 그리 많지 않은 게 일반적인 사람들의 인생이겠지요.


만남과 헤어짐의 시간들을 종합하면 모두가 삶의 산이 되며 한 사람의 일생이 점철되는 소중한 일생이 되어 모두를 기억하게 하고 아쉬움을 남기고 홀로 영원한 안식의 장소로 떠나게 되지요.


당신의 삶에 대한 원대한 생각이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한 사람의 역사가 됩니다. 사람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살아야 되는 것 중에 정이라는 한국인의 정서가 대표적인 자리하게 되지요.


정이 많은 사람일수록 헤어짐과 이별의 슬픔을 잘 알고 오래 간직하게 됩니다. 일생의 기억을 되 뇌이고 스스로 평가해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쉬움과 많은 후회를 하게 되는데 가장 많이 후회하는 것은 일생 살아오며 많이 베풀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헤어짐을 답습하고 살아가기 때문에 이별의 슬픈 기억들에 익숙하게 살아가지만 그래도 또 다른 이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가짐은 당신의 삶을 훨씬 윤택하게 해 준답니다.


당신의 멋진 만남과 아름다운 이별을 위한 값진 하루가 되기를 기대하며 우선 가까이 계시는 사람들과 함께 풍요로운 삶이되기를 간곡히 기도합니다.

 

검색 닫기